반응형
드디어 GS25에서 판매하는 점보도시락 라면을 먹어봤다. 참고로 내돈내산..
양이 많다는 것과 도시락통이 크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장점과 맛이 없는 제품이다. 트렌드와 유튜브에 맞게 개발된 기획 상품일 뿐이다. 물론 이런 상품을 기획하는 것도 대단한 역량이지만, 맛에 좀더 신경을 썼다면 좋을 듯 하다.
재미있는 기획상품이지만, 상품적으로 많이 아쉽다.
'마케팅 & Biz'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 많이 생기는 무인헬스장... 모두 불법이라고 합니다. (1) | 2023.10.25 |
---|---|
퍼스트 무버 어드밴티지 (First Mover Advantage)의 유효 기간은 언제까지? (0) | 2023.10.19 |
스포츠에서 보는 혁신의 사례, 단거리 달리기의 모습을 바꾸다.. (2) | 2023.10.04 |
스타트업 용어. 그로스해킹 (Growth Hacking)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3.04.19 |
스타트업 용어 정리. 시리즈 A, B, C 투자에 대해서... (0) | 2023.04.14 |